본문 바로가기
사색의시간/먹었던것들

마곡나루 디저트카페 디저트39 | 딸기라떼 | dessert39

by Oneandonly 2021. 7. 17.

 

 

 

서울 마곡나루에 있는 디저트39!

 

 

 

 

일반적인 카페에 비해 디저트 메뉴가 참 다양해요.

달달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폭 빠질만한 메뉴들도 많습니다.

 

 

7월의 베스트 메뉴는 얼그레이 무화과케이크와 라즈베리 크럼블이 올라간 생크림 케이크라고 하네요.

 

와우 ㅠㅠㅠ 크럼블 넘 좋습니다. 소보루 느낌 ㅎㅎㅎㅎㅎ 

나중에 한 번 시도해봐야겠어요.

 

메뉴도 참 다양해요. 그래서 고르는데 항상 5분 이상 걸리고있어요..

근데 가격은 또 저렴해서 정말 선택권이 넓습니다 ㅋㅋㅋㅋㅋ

 

디저트39가 유명한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이 리유저블 컵이에요. 완전대용량컵!

 

 

24cm 크기..!

한 끼 식사로 충분할것같죠..

 

메뉴소개도 감각적인 색깔들로 가득 있어서 더 눈에 띄더라구요.

손님들이 있어서 인테리어사진은 안 찍었지만

위에서 살짝 살짝 보실 수 있는 그런 아늑한 느낌과 쾌적한 느낌ㅎㅎㅎ

 

 

저의 주문은 딸기라떼!

 

 

 

24cm 딸기라떼의 위엄....

진짜 크죠.. 

 

 

근데 사실 아쉬운점은 음료를 빨리빨리 드시는 분이 아니시라면

얼음이 녹으면서 마지막에는 거의 그냥 물을 드실 확률이 ㅋㅋㅋㅋ 

속도조절이 관건입니다.

 

댓글